(주)크리스천투데이는 2000년 7월 7일, 미디어를 통한 선교를 위해 설립된 초교파 기독 미디어 회사로, <크리스천투데이> 온/오프라인 신문과 기독 포탈 사이트 <크로스맵>을 시작했습니다.

인터넷 신문 <크리스천투데이>는 실시간 업데이트 체제를 갖추어 온라인에서 기독교계 및 종교계 1등 신문으로 자리잡게 되었으며, 주간 오프라인 신문 <크리스천투데이> 역시 초교파신문으로서는 유일하게 28면을 발행함으로써 기독교계 최고의 주간신문으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주)크리스천투데이는 창립 7주년을 기념하여 유럽 한인교계에 봉사하고 교회의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자는 취지에서 2007년 4월 29일 유럽 교민판 신문인 <크리스천투데이 유럽>을 창립하였으며 1년 뒤인 2008년 4월 10일 주간 오프라인 신문을 창간하였습니다.

본사는 유럽교회를 대표하는 미디어 그룹으로서 인터넷을 하나님께서 사용하시는 성령의 도구가 되게 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유럽 크리스천투데이>는 21세기 정보화, 디지털 시대를 맞아 다양한 최고의 정보를 제공하는 미디어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본사는 <"예"할 때 "예"하고 "아니오"할 때 "아니오"하라>는 사시와 1.복음주의 수호 2.선교제일주의 3.교회연합과 일치 4.기독문화의 창달 이라는 사훈 아래 공정한 시각을 제공하고 교회의 진정한 연합과 화해를 선도하며 교회의 대사회적인 영향력을 증대하고 무엇보다도 유럽 한인 크리스천들의 눈과 귀가 되고 입과 손이 되어 선교에 훌륭한 도구가 되는 언론이 될 것을 다짐합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후원을 부탁 드립니다.

 

COPYRIGHT © 2007 CHRISTIANTODAY EU. ALL RIGHTS RESERVED.